왜이리 빠가새끼들이 많지?

ㅁㄴㅁㄴ | 조회 수 727 | 2016.05.15. 15:10

지들 딸치는 것만 중요하냐 개새들아??

 

음란물 유포 걸리니까 비번 걸은건데 그걸 공개된 게시판 채팅방에서 알려달라고???

 

왜 비번 걸어놨는지 모름? 씨발 느검마가 무뇌아로 낳아줬냐?

 

알아서 찾고 묻지 말라고 씨바 급식충 새끼들도 아니고 딸치는게 뭐 자랑이라고 쳐묻고 있어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ㅇㅇㅇ 2016.05.15. 15:52

아냐... 그냥 일본에서 쓰던 비번습관 그대로 넘어온거여. 에라만 비번거는것도 아니고 음란물 유포 걸리는거 방지하는 효과도 없슴. 예전부터 비번 물어보는게 가끔 있긴 했는데 그럴땐 그냥 힌트정도만 알려줬지. 이번엔 그냥 병신이 상주하던때 재수없게 얻어걸려서 시끄러워진거고.

 

그냥 대충 힌트나 알려주거나 적당히 놀려먹었으면 별 문제도 없었을거다. 물건너도 딱히 비번 숨기지도 않더만.

파라디클로로벤젠 2016.05.15. 17:25

어..음.. 고맙긴 한데... 그건 아니야.

그냥 다른데에서 알려주지 말라고 내가 우겨댔던건 여기에 관심좀 투자해줬으면 하는 생각으로 한거야.

정말로 음란물이나 그런요소로 막고싶었으면 꾸준히 비밀번호를 바꿨겠지.

뿐만아니라 비밀번호를 달아놓은 이유는 그냥 날로먹으려고 드는 애들한테 엿좀 먹어보라는 의도도 있었어.

존나 간단하고, 3~5분만 투자해도 암호는 확실하게 풀리는데 날로먹으려고 드는 쒸-뿔럼들이 참 난 아니꼬왔거든.

 

여튼. 그래도 찾으면 나오는걸 물어보는 애들은 아니꼽긴 해.

존나아니꼬와서 욕 존나갈기고 싶을 정도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4] 파라디클로로.. 16.05.18. 2082
공지 내가 곧 법이다 [12] 파라디클로로.. 16.05.18. 2952
232 몇달만에 왔더니 박살이 나있네 [2] 네로스 16.07.18. 595
231 신병받아라 [1] 우동먹고싶다 16.07.17. 363
230 다음 번역 예정물.jpg [3] file 스톰보이즈 16.07.09. 735
229 툭던지고 나 숨어잇겠다 툭 [5] 16.07.05. 623
228 감회가 새롭네요 꿀뷰개꿀 16.07.02. 167
227 업뎃된 메가텐이 있나 해서 왔더니 안보이네요 ㅠㅠ [2] file 이동삼 16.06.30. 503
226 SEGPRO는 다른 의미로 무서운 게임인거 같다 [2] aaa 16.06.23. 670
225 제가 아팠다가 동생들이 아팠다가 [2] ssgv7182 16.06.23. 301
224 SCGPRO진짜 무서운 게임이네요 [2] 아저씨 16.06.21. 847
223 에라토호YM이랑 YM통합이랑 뭔 차이입니까 [4] 죽음을 16.06.19. 750
222 옆동네에서 오신 분들을 위한 좋은 정보 [1] file ㅇㅇ 16.06.19. 1148
221 다음 번역 예정물.jpg [1] file 스톰보이즈 16.06.18. 490
220 eraTRPG 번역 있는사람 있나요? [15] FF 16.06.16. 658
219 이래서 백업이 중요한 겁니다 [3] 라울 샤니 16.06.14. 404
218 erah이거 참... aaa 16.06.13. 180
217 의지를 짜낼 순간입니다 [2] ssgv7182 16.06.12. 293
216 이벤트 번역 중입니다 [3] ssgv7182 16.06.08. 290
215 에라연희 시발 aaa 16.06.05. 458
214 최신 자료 찾아서 번역해보려고 했다가 [4] ssgv7182 16.06.04. 400
213 era연희 하면서 이해 안 되는점 [1] aaa 16.06.04.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