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이제 죽은듯

으엑 | 조회 수 592 | 2016.05.17. 17:23

시체와 망령밖에 없어보임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시체 2016.05.17. 17:35

관리자가 없어 ㅋㅋ 다음날 사이트가 날아가도 이상하지 않을듯

망령 2016.05.17. 19:10
어느 날 갑자기 들어와지지 않아도
전혀 놀랍지 않을 듯 하다
시체 2016.05.17. 20:34

죽은 자의 온기가 남아있습니다

줌월트 2016.05.17. 21:37

파라디씨 솔직히 상황 영 좋지는 않잖아요. 관리자가 와야 방도를 찾든가 할텐데

시체 2016.05.17. 21:40

이 사이트는 다른 관리자를 찾을순 없나... 참치씨는 많이 바쁜것 같은데

진짜 한순간에 공중분해될 가능성이 꽤 높을듯

질문파괴자 2016.05.17. 23:22

사이트가 좀 안정되고 병맛 어그로꾼들이 없어지면 좀 그나마 안심이 될 거 같은데 지금은 워낙 불안해서 있던 자료들도 지우고 보는 판임. 어차피 자료공유형 커뮤니티이니 자료 있으면 사람 바글거리는 거야 쉽긴 할 텐데, 그것도 사이트 안정성이 받쳐주고 신뢰갈만한 관리자가 있어야 빈 말이라도 안심을 하니 관리자 좀 임명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어차피 안 그래도 위험한데 자료 올라갔는데 수 틀렸다고 냅다 신고 때릴 거 같은 애들이 바글바글거리면 올리고 싶은 마음이 싹 사라지는 거임.

ㅁㄴㅇㄹ 2016.06.11. 19:46

어차피 예전부터 부심부리던놈들 때문에 빠져나가지 않았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4] 파라디클로로.. 16.05.18. 1961
공지 내가 곧 법이다 [12] 파라디클로로.. 16.05.18. 2790
221 다음 번역 예정물.jpg [1] file 스톰보이즈 16.06.18. 490
220 eraTRPG 번역 있는사람 있나요? [15] FF 16.06.16. 650
219 이래서 백업이 중요한 겁니다 [3] 라울 샤니 16.06.14. 403
218 erah이거 참... aaa 16.06.13. 178
217 의지를 짜낼 순간입니다 [2] ssgv7182 16.06.12. 293
216 이벤트 번역 중입니다 [3] ssgv7182 16.06.08. 290
215 에라연희 시발 aaa 16.06.05. 451
214 최신 자료 찾아서 번역해보려고 했다가 [4] ssgv7182 16.06.04. 390
213 era연희 하면서 이해 안 되는점 [1] aaa 16.06.04. 373
212 개발자님들 C#으로 돌아가는 ERB 만들어봤는데 [6] ㅇㄹ 16.06.04. 385
211 여기 뭐하는 곳임? [3] Dxxxx 16.06.03. 481
210 유니코드를 변경하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3] 바보lol 16.05.26. 178
209 답변에 파일 첨부 링크 걸기. [3] file TOBLERONE 16.05.25. 263
208 대체 새드끼는 어떻게 붙입니까 [4] 16.05.24. 540
207 인간승리를 보았노라 [1] 예비군인 16.05.23. 523
206 처음으로 에라를 즐기는게 아니라 번역해보고 있는데.... [1] 완폐아 16.05.22. 244
205 군사정변이 일어난 날짜가 518이라니 [6] 줌월트 16.05.20. 560
204 압축파일 처음왔을땐 비번 뭔가했었는데 [3] ㄱㄱㄹㄹ 16.05.20. 639
203 새로오신 관리자분덕분에 참치넷이 훨씬 나아졌군요. 흑유령 16.05.19. 293
202 여기 불탄겁니까 [3] 마루도령 16.05.19.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