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창에서 한 달 넘게 눈팅만 하던 그가 드디어 말을 했다.

질문파괴자 | 조회 수 1042 | 2016.02.26. 08:05

1.jpg

 

는 '나는 위험한 존재가 아닙니다'라는 메시지.

 

처음엔 무슨 봇이니 그런 건줄 알아서 무서웠는데 이젠 앞으로 볼 때마다 친절하게 대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듬.

 

모두들 채팅창에서 이 아저씨를 볼 때마다 말 없이 호출해서 반가움을 표현합시다. 침묵만 하지 말고 대화도 좀 나눴으면 좋겠음.

  • |
  1. 1.jpg (File Size:69.9KB/Download:17)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줌월트 2016.02.26. 14:26
채팅방은 별로 안가봤는데 재밌게 사나봄
질문파괴자 2016.02.28. 15:11

이 사람과는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다.

question.jpg

 

asdf 2016.02.29. 00:51

할 말도 없고 요즘 에라는 건드리지도 않는데 걍 훑어보기식으로 버튼 하나씩 눌러보고 감

리아크 2016.03.03. 17:13

체팅창 공사중이라서 들어가면 안되는거 아니엿나요????? 일부러 잘못들어가도 걍 꺼벼렷는대 ㄷㄷ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5] 파라디클로로.. 16.05.18. 2342
공지 내가 곧 법이다 [15] 파라디클로로.. 16.05.18. 3261
395 아 누가 헬븐넷에 에라메가텐 올림ㅡㅡ [13] file ??? 16.02.05. 5203
394 참치넷 살아났네영 [2] 아스파탐 15.12.02. 1598
393 근데 게시판 전처럼 에라판, 번역판 등으로 안 나눌거임? [2] 스톰보이즈 15.11.19. 1243
392 옆동네에서 오신 분들을 위한 좋은 정보 [1] file ㅇㅇ 16.06.19. 1233
391 과거의 유산이 안 들어가지는데 [5] ㅁㄴㅇㄹ 15.11.18. 1204
390 에라토호 ym 노매각 플레이중인데 [6] 에라토호중독.. 16.01.04. 1151
389 헬븐이고 뭐고 똥퍼갤은 담팟에 방송까지 하더만 [5] ㅇㅇ 16.02.12. 1089
388 회원가입 일시중단 [11] file TUNA 15.12.24. 1066
387 에라 관련 글은 에라판에다 좀 써라. [12] 스톰보이즈 15.12.27. 1060
386 건의사항 [34] TUNA 16.03.21. 1058
» 채팅창에서 한 달 넘게 눈팅만 하던 그가 드디어 말을 했다. [6] file 질문파괴자 16.02.26. 1042
384 생각지도 못한이벤트로 조교자 광기를 얻었네요 [9] file 멜렝 16.01.10. 1042
383 옆동네 주소가 바뀐건가요... [4] ㅇㅇ 17.01.19. 1031
382 그렇습니다... 우리는 망했습니다 [1] file 칸나... 15.11.18. 1028
381 이제는 번역이 안정하고 손쉬운 시대가 올것입니다 [6] 특이점 16.11.17. 1014
380 정리해준다. [31] 올텡샤 15.12.14. 1013
379 옆동네가 대체어디입니까. . . [8] 옆동네가어디.. 17.02.11. 986
378 알림 [9] annoymous 15.12.03. 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