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곧 법이다

파라디클로로벤젠 | 조회 수 2952 | 2016.05.18. 00:20

하하!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ㅇㄹ 2016.05.18. 00:21

허...헐 관리자 권한을 얻은건가

바로 YM을 공지로 올려버렸네 ㅋㅋ

완폐아 2016.05.18. 07:15

독재라도 좋으니 관리자가 나타나길 빌었다 ㅠㅠ 그게 현실로....

메로나 2016.05.18. 12:24

독재든 뭐든 상주하시는 관리자분이 생겼다는게 좋네요. 축하드려요.

혼돈의 카오스 2016.05.18. 14:21

독재 시작하시자마자 죄송하지만

이게 웹 엔진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댓글을 달면 그 게시글이 맨위로 가는군요....

최신순으로 되어있던 게시판이 혼돈의 도가니탕에 빠져 있사오니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으아니 제가 깊은 뜻을 2016.05.18. 20:56

몰랐던 거군요....

이게 글 자체가 수정된건지 새로 올라온건지 구별이 안되서 그만....

(최소한 최초 게시 일자는 따로 보여줄 수 있게 해주시면 안되려나요?)

제 건의 들어주셔서 2016.05.21. 22:58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스부호 2016.05.23. 14:06

참치넷.

 

정치 체제 : 다당제 민주주의

[선거 연기]

군사독재

계엄령 선포

 

참치넷이 다당제 민주주의에서 군사 독재로 정치 제제를 바꿨습니다.

참치넷에서 계엄령 선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4] 파라디클로로.. 16.05.18. 2082
» 내가 곧 법이다 [12] 파라디클로로.. 16.05.18. 2952
352 번역가님들 정말 너무 고맙습니다. [3] 지나가는 유.. 17.03.16. 210
351 tw 4.48에서 왜 수면간을 못 할까 ㅇㅇ 17.03.14. 110
350 디씨 터졌냐 전갤러리 접속 불가 [2] ㅇㅇ 17.03.13. 143
349 [버녘] 신조어... 쥬긴다! [3] 느어억 17.03.10. 208
348 ↓그런 의미에서 의견을 구한다 [9] 느어억 17.03.09. 223
347 번역 어렵다아 [2] 느어억 17.03.08. 132
346 좆뉴비입니다 [2] 좆뉴비 17.03.06. 165
345 창작판의 프롤레타리아 들은 들으라! [2] 수석대리 17.03.05. 184
344 eratw가 4.48가 나왔다. [2] ㅇㅇ 17.02.27. 487
343 이거 뭔지 아시는분? [3] file 22 17.02.25. 345
342 혈압오른다... [2] ㅇㅇ 17.02.25. 165
341 eratw 엔 디버그가 없다. ㅇㅇ 17.02.23. 129
340 여성향의 에라는 없는건가.......... [4] ㄹㄹ킬러 17.02.22. 314
339 어우 너무 열정적이게 털었네 그래도 무개.. 17.02.22. 190
338 에러가 뜹니다... 4444 17.02.22. 27
337 옆동네 주소를 찾았는데.. 왜 들어가지지않는거야!! [6] 지붕 위 닭.. 17.02.19. 461
336 옆동네가 대체어디입니까. . . [8] 옆동네가어디.. 17.02.11. 830
335 제11회 동방 m-1 그랑프리 자막 나왔었나요? ㅇㅇ 17.02.11. 35
334 에라 TW 최신판을 하고싶다 [3] 고추셰이커 17.02.10. 355
333 후타나리쪽으로 꼴리는 에라계 게임 뭐가있음? [1] ㄱㅇㅅㅌ 17.02.02.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