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128 eraMegaten 200508 통합판

ㅇㅇ | 통합팩 | 조회 수 2700 | 2020.05.08. 18:25

메가텐 rev128버전을 들고왔습니다

 

https ://mega.nz/file/hXxyjIbK#rKpQ5uxev1SN9rzGWDHWDSH0NIScwJ9iZ8pxvzFN-gc

 

이하 텍갤 원문

 

--------------------------------------------------------------------------------------------------------------------

 

1.

 

eraMegaten_base_299와 eraMegaten_base_306에 eraMegaten_4476과 eraMegaten_4701을 이식한 REV128 버전

 

기존 REV122 190805 통합판과 참치넷에 있는 191213 패치의 번역을 이식한 뒤 일부 번역하고,

 

본가에 있는 4703, 4708, 4713, 4719, 4720, 4728패치를 적용함

 

특기할 사항은 메가텐 폴더에 있는 패치메모 참고

 

 

2.

 

구상은 eraMegaten_KOJO_1046 까지 적용

 

이중 적용되지 않은 구상은 다음과 같음

 

eraMegaten_KOJO_960 치에 구상

eraMegaten_KOJO_996 범용소녀 구상

eraMegaten_KOJO_972 후카 구상

 

너무 많이 바꿔놔서 던진 놈들. 특히 후카는 한 줄에만 분기가 몇개씩 있더라

 

나이트테일 구상은 적용함

 

 

3.

 

한국판 모드는 플래그, 스킬 충돌 해결하는 선에서 전부 유지함

 

이제 일그러진 도쿄에서 앨리스가 멀쩡히 안티크톤을 날릴 것

 

4.

 

화상 관련

 

기본 폰트는 돋움체로 해서 그런지 SHOP화면에서 화상이 깨지니 D2coding 폰트 적용해야할 듯

 

그 외 화상개조 및 resources 수정한 건 전부 다 뺌.

 

최신버전에서 화상출력방식을 바꿨는데, 기존 csv에 이걸 전부 적용하기에는 노가다가 너무 짙고, 다음주에 군대 가서 그냥 본가 버전으로 냅둠.

 

화상개조도 마찬가지. 개조하고 싶은 사람은 WRITE_IMG.ERB에서 수정하면 됨.

 

5.

 

일단 새로 추가된 것들 중 눈에 띄는 것들은 작동함을 확인함

 

본가에서 확인 된 오류는 전부 패치됐으니, 배포 이후 버그는 각자 수정해주길 바람

  1. REV128 eraMegaten0.309 200508.7z (File Size:27.86MB/Download:831)
댓글 쓰기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
말 던지기전에 10초만 고민하고, 자기가 쓴 글을 다시 한번만 읽어보셈.
그 10초가 다음 대화의 방향을 크게 바꿀 수 있을지도 모름.
ㅋㅋㅋㅋ at 2020.05.08. 19:43

128!!!! 버젼 엄청 업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토포드 at 2020.06.01. 20:23

128 버전으로 갈아탑니다.

-SECTOPOD-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최근 수정일 조회 수
공지 이메일 적지 마세요 제발! [6] 18.11.07. 파라디클로로.. 19.05.26. 10670
공지 정보글 [9] 18.06.16. 파라디클로로.. 19.06.10. 29537
공지 에라판 이용안내 18.05.14. 파라디클로로.. 18.12.31. 14777
공지 eraTHYMKR 20191028 [29] 18.05.14. ㅇㄹ 20.04.28. 43882
513 개별팩 (메가텐)128 버전용 아나타의 딸 화상 변경 패치(0608 수정) [1] file 20.06.06. 섹토포드 20.06.09. 427
512 개별팩 fgok scgpro userdic [2] file 20.06.04. 999 20.06.05. 650
511 개별팩 메가텐 20200508 용 패치 20200602 [3] file 20.05.10. 호른 20.06.04. 2294
510 개별팩 (메가텐)윈도우 10 돋움체 메인 화면 줄맞춘 버전.(128용) file 20.06.04. 섹토포드 20.06.04. 293
509 개별팩 TW 062 카구야 구상 번역 [1] file 20.05.22. ㅇㅇ 20.06.04. 805
508 개별팩 TW 103 유메코 교정팩(완료 + β) [9] file 20.03.28. ㅇㅇ 20.05.27. 1631
507 개별팩 eratohoK(20190409)용 화상 패치 ver.0.1 [5] file 20.05.19. Weignemn 20.05.25. 1554
506 개별팩 메가텐 20200508 용 구상이랑 이벤트 번역. , [2] file 20.05.20. ㅇㅇ 20.05.22. 803
505 개별팩 메가텐 캐스여우 구상 번역 [2] file 20.05.20. ㄱㄱ 20.05.20. 430
504 개별팩 eraTW 0.14.0용 화상 패치 (ver.0.33) [6] file 20.05.11. Weignemn 20.05.18. 3870
503 개별팩 REV128 eraMegaten 200508 통합판 리소스 관련 수정 [1] 20.05.09. ㅇㅇ 20.05.10. 947
502 개별팩 TW 039 나즈린 교정팩 (진행중) file 20.04.21. ㅇㅇ 20.04.21. 434
501 개별팩 tw 메이링 교정 file 20.04.17. ㅇㅇ 20.04.17. 654
500 개별팩 문자열을 동적 배열처럼 사용하기 file 20.03.25. ㅇㅇ 20.04.14. 283
499 개별팩 개발도긴급패치 [2] file 20.03.25. dolto 20.04.02. 613
498 개별팩 TW 0.13 버전용 치트 file 20.03.29. ㅇㅇ 20.03.29. 1299
497 개별팩 TW 123 니시다 사토노 교정팩(완료) file 20.03.25. ㅇㅇ 20.03.26. 501
496 개별팩 TW 122 테이레이다 마이 교정팩 (완료) file 20.03.10. ㅇㅇ 20.03.24. 694
495 개별팩 개발도 패치 0.21 활성화 [4] file 20.03.17. dolto 20.03.20. 533
494 개별팩 eraTWKR 키스메 구상 번역기 이식 (u7) [1] 19.11.18. SubRoutineUser 20.03.11.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