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THYMKR 20191028

ㅇㄹ | 공지 | 조회 수 38546 | 2018.05.14. 08:17

 


0. 본 사이트는 Emuera를 이용한 텍스트 시뮬레이터 ERA에 대한 집단연구를 위해 개설되어있음에 동의합니다.

Emuera와 관련된 파일을 직접적으로 공유하거나, 유통하지 않으며, 사용자간 정보교환을 중개하는 의도로만 사용되고 있으며,

사이트내의 모든 파일들은 다양한 의도로 인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1.이 게시글에 동재된 YM을 받는 시점에서, 받는이는 자신이 성인임에 동의하게 됩니다.

해당 게시글에서 취급하는 프로그램은 미성년자에겐 적합하지 않은 컨덴츠를 약소하게 포함하고 있습니다.

고로 미성년자의 이용은 불가능하며, 미성년자가 YM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함으로서 생기는 모든 법적 책임에 대하여

본 사이트는 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2.상업적 의도로 YM의 2차창작을 만들지 않음에 동의하게 됩니다.

이 항목을 위배함으로 인해 생기는 모든 법적 책임에 대하여 해당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이 게시판에서 취급하는 파일을 제외한 모든 YM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하여,

해당 사이트와 사이트의 사용자는 대답할 의무가 없으며, 고치지 않을것이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2차 재가공을 지양해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여기 파일에서 나온 문제도 바로 고쳐준다고 한적 없음.

 


 

 

이번엔 구상 업뎃이 많습니다

 

https://github.com/Riey/eraTHYMKR/releases/tag/20191028

 

댓글 쓰기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
말 던지기전에 10초만 고민하고, 자기가 쓴 글을 다시 한번만 읽어보셈.
그 10초가 다음 대화의 방향을 크게 바꿀 수 있을지도 모름.
모스부호 at 2018.07.04. 23:03

7월... 4일? 어? 또 올라왔군. 왜 이제야 알아챘을까.

모스부호 at 2018.08.09. 00:37

택겔의 유메코 구상 번역된건 왜.. 그것도 넣어주시지..

모스부호 at 2018.08.09. 04:30

051 └╠─φ

 

이 폴더는 왜 있는건가요..

Daru at 2018.08.12. 09:08

exe파일을 실행해도 아무것도 않뜹니다...작업관리자로도 해봤는데 실행이 않돼네ㅇ....

TOBLERONE at 2018.11.18. 00:18

20181028에서 발견된 몇몇 버그들을 수정했습니다.

1. 플랑드르/이쿠/겐게츠 구상에 있는 오타로 인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2. 공방에 있는 캐릭터가 대기 중 행동을 할 때 생기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git에도 올렸으며 다른 수정사항도 같이 모아 추후 pull request할 예정입니다.

(반영 완료)

벨페고리아 at 2019.02.17. 04:42

빙의화는 제가 아니라 다른 분입니다!

TOBLERONE at 2019.02.17. 04:45

기억을 잘못해서 몇 분 동안 잘못된 정보를 노출시켰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at 2019.02.26. 10:41

이거 ym으로 하면 하쿠레이 레이카로만 시작되고

Abnormal 당신으로 시작해도 레이카로 바뀌는데 어떡하나요

ㅇㅇ at 2019.03.24. 02:46

레이무 구상이 조금 이상한거 같아요. 풋잡이나 사진찍기 등등 몇몇 커맨드를 실행해도 대사가 안나와요. 이전 버전엔 대사가 있었던거 같은데.. 

ㅇㄹ at 2019.03.24. 09:03

예전부터 레이무 풋잡이랑 사진찍기 구상은 없었는데? 이전버전 대사 찍어서 올려주셈

ㅇㅇ at 2019.03.24. 20:27

그랬나요? YM을 너무 오랜만에 켜서 착각했나봐요

샥히뽕 at 2019.08.04. 14:10

잘받아갑니다! 정말 사랑해요. 처음에 그냥 뭔가해서 받은 게임을 이렇게 몇년씩이나 업뎃한것 받아가며 할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ㅊㅊ at 2019.08.04. 22:47

가끔씩와서 받고있습니다. 번역 감사합니다.

abc0707 at 2019.08.10. 12:21

카구야 조교중 키스 2번연속으로 하면 미약효과가 생깁니다.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올립니다.

 

수정, 두번째 이후 키스부터 모든 키스에 미약효과가 적용되네요.

TOBLERONE at 2019.09.01. 18:55

오류를 재현하지 못 했습니다.

뒤늦은 답변입니다만 해당 현상이 일어나는 세이브 파일이 있을 경우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최근 수정일 조회 수
공지 이메일 적지 마세요 제발! [6] 18.11.07. 파라디클로로.. 19.05.26. 9126
공지 정보글 [9] 18.06.16. 파라디클로로.. 19.06.10. 24143
공지 에라판 이용안내 18.05.14. 파라디클로로.. 18.12.31. 12772
» eraTHYMKR 20191028 [27] 18.05.14. ㅇㄹ 19.11.28. 38546
393 에러발생 마왕 문제 생긴 세이브파일 [6] updatefile 11:03 ttk 15:26 50
392 에러발생 마왕 버그 세이브파일 [1] file 20.02.17. 미음 20.02.17. 97
391 에러발생 TW 커맨드 버그제보 [6] file 20.02.13. ㅇㅇ 20.02.13. 154
390 에러발생 에라 란스 k 오류 20.02.12. 료오오오 20.02.12. 117
389 에러발생 TW 캐릭이 후타나리면 일부 커맨드가 안뜨는 버그가 있습니당 [5] file 20.02.12. ㅇㅇ 20.02.12. 131
388 에러발생 sqnk에러발생했어요 [1] file 20.01.03. ㅇㅇ 20.01.04. 173
387 에러발생 EraSQNK 오류 났는데 봐도 모르겠습니다. [5] file 20.01.03. Haven 20.01.03. 242
386 에러발생 EzEmuera TOSTR 문제 [5] file 19.12.31. ㅇㅇ 20.01.01. 242
385 에러발생 이제 까지 몰랐는데 이게 오류라하더라 군요 방법이 없을까요. Tw.0u9 [2] file 19.12.31. ㅇㅇ 19.12.31. 233
384 에러발생 In스쿨 오류발생 [3] file 19.12.24. ㅇㅇ 19.12.25. 206
383 에러발생 .09u버전 유메코 오류 발생 [2] file 19.12.20. ㅇㅇ 19.12.21. 102
382 에러발생 Tw .07 버전 앨리스 후배위 애널 구상 오류 [1] file 19.12.15. ㅇㅇ 19.12.16. 129
381 에러발생 twkr u9 모미지 에러 뜸 [1] file 19.12.15. ㅇㅇ 19.12.15. 148
380 에러발생 에라마왕 소스 뒤져보다가 찾아낸 오류 [2] 19.07.07. AlphA 19.12.14. 399
379 에러발생 홍미관 ntr가 오류 났습니다 내 세이브파일이.....ㅠㅠ [1] file 19.12.13. djdj 19.12.13. 143
378 에러발생 홍마관 ntr 버그발견 19.12.11. eraloveera 19.12.11. 140
377 [메가텐] 요스케 페르소나 성장할때 오류가 발생하네요 file 19.12.11. 사용자01 19.12.11. 54
376 에러발생 윈도우 10 이지에뮤라 폰트 깨짐 file 19.11.19. 로션 19.11.19. 126
375 에러발생 era SQN 오류 제보합니다 [2] file 19.11.07. 리무스 19.11.17. 346
374 에러발생 era홍마관 NTR 0.034 에러 제보 합니다 [2] 19.11.14. 십미아리 19.11.14.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