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마왕 임신관련 질문

ㅈ뉴비 | 질문 | 조회 수 410 | 2018.08.27. 16:29

임신을 시켰는데 몇주가 지나도 계속 임신상태에요... 출산기능이 없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erb를 건드리다보니 날짜가 1로 고정이 됬는데 그거때문인가요?

댓글 쓰기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
말 던지기전에 10초만 고민하고, 자기가 쓴 글을 다시 한번만 읽어보셈.
그 10초가 다음 대화의 방향을 크게 바꿀 수 있을지도 모름.
ㅇㅇ at 2018.08.27. 17:02

출산은 되는데 물어보신대로의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ㅇㅇ at 2018.08.27. 17:11

첨언인데 에라마왕에서는 조교가 가능한 인물을 낳지는 않습니다. '근위병'만 낳지요. 물어보신건 이 문제가 아닌 것 같긴 하지만

ㅈ뉴비 at 2018.08.27. 17:44

네 됬습니다. 뭐가 이상한지 찾는데 시간좀 걸릴듯해서 걍 파일 새로받고 세이브만 옮기니 되더라고여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최근 수정일 조회 수
공지 정보글 [10] 18.06.16. 파라디클로로.. 18.07.01. 5475
공지 에라판 이용안내 18.05.13. 파라디클로로.. 18.08.14. 3530
공지 eraTHYMKR 20181028 [13] 18.05.13. ㅇㄹ 18.11.17. 13481
» 질문 era마왕 임신관련 질문 [3] 18.08.27. ㅈ뉴비 18.08.27. 410
2317 [에라마왕] 38번 아이템을 등장하게 해주는 패치 [1] file 18.08.27. ㅇㅇ 18.08.27. 402
2316 팁, 정보 에라마왕 음란,애정을 함께 얻게해주는 파일 file 18.08.26. ㅇㅇ 18.08.27. 548
2315 팁, 정보 FGO K 0.065파일은 삭제합니다 18.08.27. 매실 18.08.27. 594
2314 개별팩 eraAkumaMaid 2018_08_26_k file 18.08.26. 매실 18.08.26. 820
2313 질문 에라리버스 이지트랜스 오류.. 도와주세요 [3] file 18.08.25. ㅜㅜㅜㅜㅜ 18.08.26. 240
2312 질문 era Reverse 질문이요 18.08.25. ㅇㅇ 18.08.25. 200
2311 개별팩 EraMegaten 제다이 패치 v0.95(2차 수정) [3] file 18.08.23. jinzo 18.08.25. 281
2310 개별팩 7월24일 통합본 버그픽스(조교+오프닝버그) [10] file 18.08.23. ㅇㅇ1 18.08.25. 898
2309 질문 에라메가텐 맵 질문 [2] file 18.08.25. 13 18.08.25. 161
2308 질문 환상향의 왕모드의 이런저런 문제의 의문 [4] 18.08.24. ㅇㅇ 18.08.25. 237
2307 개별팩 eraAkumaMaid 2018_08_24_k file 18.08.24. 매실 18.08.24. 410
2306 개별팩 [메가텐] 의뢰 2개 번역 [2] file 18.08.24. ㄹㄹ 18.08.24. 241
2305 개별팩 [메가텐]XCOM2 War of the Chosen 모드팩 3.53 file 18.08.24. 모스부호 18.08.24. 140
2304 질문 [메가텐]윈도우 10으로 돌리시는 분들 폰트 설정 어떻게 해서 쓰시나요? [1] file 18.08.23. ㅇㅇ 18.08.23. 218
2303 개별팩 [메가텐] XCOM2 War of the Chosen 모드팩 3.52 [14] file 18.08.23. 모스부호 18.08.23. 113
2302 질문 메가텐 여주인공의 면담 이밴트 출현 조건이 뭐죠? [3] 18.08.22. 섻수하고싶다 18.08.23. 321
2301 질문 요즘 다들 자동번역기 돌리시던데 번역되어 있는거 아니면 폰으로는 못하나요? [1] 18.08.23. ㅇㄹㅇ 18.08.23. 299
2300 개별팩 [메가텐] XCOM2 War of the Chosen 모드팩 3.51(3차 수정) [1] file 18.08.20. 모스부호 18.08.23. 177
2299 질문 era紅魔館protoNTR 에러 질문합니다. [1] file 18.08.23. 땅콩 18.08.23.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