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샹항의 왕 버전 버그 제보

ㅇㅇ | 에러발생 | 조회 수 126 | 2018.08.28. 16:33

환상향의 왕 가장 최신 버전에서 윤간 커맨드-캐릭터 선택을 해도 계속 0명으로 뜨면서

윤간이 실행되지 않는 버그 제보합니다

제목 없음.png

  1. 제목 없음.png (File Size:17.2KB/Download:3)
댓글 쓰기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
말 던지기전에 10초만 고민하고, 자기가 쓴 글을 다시 한번만 읽어보셈.
그 10초가 다음 대화의 방향을 크게 바꿀 수 있을지도 모름.
모스부호 at 2018.08.28. 19:39

으음?

 

한번 그 같은 세이브로 ym 최신판 해보세요. 사실 환상향의 왕이라고 해봤자 윤간쪽은 건드리지도 않았다고 하고 아무튼 그러니까 그냥 YM에서도 안되면 100% YM 버그.

ㅇㅇ at 2018.08.28. 22:56

말씀대로 하니까 되네요ㅎㅎ 근데 인터페이스가 가독성이 안 좋게 바껴서 그런데 다시 직관적으로 바꾸는 방법은 없나요?

모스부호 at 2018.08.28. 23:19

음..

 

jinzo님이 만드신거라.. 바꾼다면 jinzo님이 바꿔주셔야 할듯함.

ㅇㅇ at 2018.08.29. 18:56

해결했습니다 ym에서 버그픽스된 파일만 따로 적용하니 되네요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최근 수정일 조회 수
공지 정보글 [10] 18.06.16. 파라디클로로.. 18.07.01. 3856
공지 에라판 이용안내 18.05.13. 파라디클로로.. 18.08.14. 2585
공지 eraTHYMKR 20180808-fix [11] 18.05.13. ㅇㄹ 18.08.12. 9994
2345 에러발생 메가텐 조교 중 오류입니다(조교자 바지내리기) file 18.09.01. ㅇㅇ 18.09.01. 92
2344 에러발생 에라메가텐 처음 시작할 때 픽시 생성에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3] 18.08.31. ㅇㅇ 18.08.31. 134
2343 개별팩 [메가텐]XCOM2 War of the Chosen 모드팩 3.54(2차 수정) file 18.08.31. 모스부호 18.08.31. 126
2342 에러발생 Eramaou920 오류?라고 추정되는것:조형왕 흭득후 영격 관련 [1] 18.08.31. 에러헌터 18.08.31. 143
2341 개별팩 megaten 캐스여우 file 18.08.31. et 18.08.31. 463
2340 질문 DnTex 이거 물리, 마법반사 카운터 어떻게 못침? [1] 18.08.30. ㅁㅁ 18.08.30. 142
2339 질문 메가텐 여자 주인공이 당하는 엔딩 전부 적어주실분. 18.08.30. ㅇㅇ 18.08.30. 193
2338 에러발생 에라마왕 용사 (나이)생성 오류 18.08.30. ㅇㅇ 18.08.30. 136
2337 질문 [메가텐] 공중변소 연산 최적화 방법엔 뭐가 있을까. (이상성욕 아님) [6] file 18.08.30. Kadalin 18.08.30. 282
2336 YM 20180808 윤간버그 수정 [3] 18.08.28. ㅇㄹ 18.08.29. 413
» 에러발생 환샹항의 왕 버전 버그 제보 [4] file 18.08.28. ㅇㅇ 18.08.29. 126
2334 질문 [메가텐] 구상 선택 조건과 말상자 크기 질문입니다 [2] 18.08.28. 타로즈 18.08.29. 84
2333 질문 에라마왕 [1] 18.08.28. ㄹㅇ 18.08.28. 349
2332 질문 메가텐 개별팩 추천좀부탁드립니다 [1] 18.08.28. ㅇㅇ 18.08.28. 157
2331 질문 서번트 타마모와 메가텐 타마모를 합칠 수 없을까요? [2] 18.08.28. 쿠로 18.08.28. 293
2330 에러발생 [메가텐] 아나타가 유튜캡 사용하니 에러 났어요 [3] file 18.08.26. ㅇㅇㅇ 18.08.27. 180
2329 질문 era마왕 임신관련 질문 [3] 18.08.27. ㅈ뉴비 18.08.27. 333
2328 [에라마왕] 38번 아이템을 등장하게 해주는 패치 [1] file 18.08.27. ㅇㅇ 18.08.27. 336
2327 팁, 정보 에라마왕 음란,애정을 함께 얻게해주는 파일 file 18.08.26. ㅇㅇ 18.08.27. 434
2326 팁, 정보 FGO K 0.065파일은 삭제합니다 18.08.27. 매실 18.08.27. 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