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ㄴㅇㄹ at 2018-10-09 07:17

똑같이 뒤에 +로 붙여주시면 될 듯요

 

((HAVE_SKILL(L_P,[[스킬:어드바이스]])>0)+(HAVE_SKILL(L_P,[[스킬:평정심유지]])>0)+(HAVE_SKILL(L_P,[[스킬:거대한폭발]])>0)(HAVE_SKILL(L_P,[[스킬:헌터의본능]])>0)+(HAVE_SKILL(L_P,[[스킬:데드샷]])>0)+2)

 

이런 식으로요. 스킬 하나 있을 때마다 50%씩 올라가겠네요.

만약 예시에 있는 것들 다 넣는다고 하시면 전부 정리해보면

 

IF RAND:100 < ARG:5 * (10 + MAXBASE:L_P:운) / (10 + MAXBASE:L_T:운)*(CFLAG:L_P:クリティカル강화+8)/((HAVE_SKILL(L_T,[[스킬:코칭]]) > 0)+1)*((HAVE_SKILL(L_P,[[스킬:어드바이스]])>0)+(HAVE_SKILL(L_P,[[스킬:평정심유지]])>0)+(HAVE_SKILL(L_P,[[스킬:거대한폭발]])>0)(HAVE_SKILL(L_P,[[스킬:헌터의본능]])>0)+(HAVE_SKILL(L_P,[[스킬:데드샷]])>0)+2)/8 * (CFLAG:L_P:베어내기フラグ*20+CFLAG:L_P:クリティカル補正+100) / 100

 

이렇게 수정하면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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